본문 바로가기
건강

부아메라 오일 효능 가격 한번 알아봅시다!!!

by 건강한지킴이 2020.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눈길을 끌고 있는 '부아메라' 염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이 열매!

부아메라 오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부아메라?

붉은 과일을 뜻하는 이 부아메라는 나무로부터 채취한 열매입니다. 자생하는 곳은 인도네시아 파푸아 지역인데요

과거 파푸아 지역에 사는 원시 부족들은 부아메라를 식용이나 체력증진 또는 정력증진을 위해 섭취해 왔다고 합니다.

 

 

 

 

부아메라의 색은 붉은 빨간색 빛깔을 띄며 길이는 30~120cm 지름 10~25cm에 달할 정도로 크기가 커서 붉은 열매의 왕으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부아메라의 천연향염제라 일컫는 베타크립토잔틴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이 함유량은 수박의 113배 오렌지의 76배 

귤의 22배 높다고 하네요

 

이 베타크롭토잔틴은 염증 유발 물질을 억제하고 염증으로 손상된 세포를 재생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각종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데 뛰어나며 폐 의 안좋은 것들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서 만성기관지염 환자나 흡연자에게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이외에도 부아메라는 비타민A,E 오메가 등 다양한 영양소를 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부아메라의 들어있는 성분을 효과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오일 형태로 먹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부아메라 오일 효능?

잦은 술, 담배로 현대인 대부분 고혈압 증상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데 이 고혈압은 방치하면 다양한 합병증 발생을 일으킬 수 가 있어서 초기 예방이 중요한데 예방을 위해서는 혈관을 건강하게 만드는 식습관이 중요하다고 해요

하지만 건강한 식생활습관이 쉽게 고칠 수 없어서 부아메라 오일로 간편하게 혈관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혈관 건강에 적합한 부아메라 그 이유는 부아메라 속 풍부하게 함유된 eNos라는 내피 산화질소 합성효소 덕분인데요

이 효소는 혈관확장 및 동맥경화에 도움을 줘서 혈액내에 불필요한 일산화질소, 노폐물을 내보내서 혈관을 확장시켜주고 혈관 노화를 지연시켜줘서 혈관 및 혈액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논문에서 밝혀진 바 있다고 합니다.

 

혈액 및 혈관에 좋은 부아메라 오일로 고혈압및 다양한 합병증 예방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의 포스팅 정보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