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리번 나이트 효과 부작용 한번 알아봅시다!

by 건강한지킴이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이 피할 수 없는 고민은 역시나 살과의 전쟁이 아닐까 싶어요

이러한 우리의 고민을 이용이라도 하는듯 시중에는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제품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백프로 다이어트 효과가 확실하면서도 부작용이 전혀 없는

그런 제품이 아직 나오지 않은거 같습니다.

만약 그런제품이 나왔다면 우리의 치열한 전쟁은 이미 종료되었을테니까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설리번 나이트 는 기존의 다이어트 제품보다는 다른 성분을 가지고 있어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설리번나이트 에대해서 한번 알아봅시다.

 

세리번나이트 성분?

지금 까지의 다이어트 보조 제품들은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 물질은 여러가지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세리번 나이트에는 콜레우스포스콜리 라는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세리번 나이트 제품 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v라인의 얼굴 에너지생성 우먼핏 배합등의 제품 효능을 함께 홍보하고 있지만 이러한 효능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은 아니라고 합니다.

 

앞서 세리번 나이트는 기존의 다이어트 식품과는 다른 특이한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아닌 콜레우스포스콜리가 함유되어있기 때문이죠, 

이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체지방 감소효과가 드러나 식약처의 개별인정형 원료로 등록되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아직 제대로 된 부작용이 밝혀지지 않았다는 위험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르니사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경우 심각한 간독성 등이 이미 보고가 되었기에, 상대적으로 안전한 콜레우스포스콜리 제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로 세리번 나이트는 스트레스 경감과 긴장완화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세리번 나이트에 함유된 L-테아닌이라는 성분때문인데요 이 성분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주로 허브또는 버섯에 함유되어있는 성분입니다. 세로토닌,토파민 GABA등의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는 호르몬을 활발하게 해주고 뇌의 알파파를 증진시켜 긴장상태가 풀어지도록 도와주지요, 너무 많은 테아닌을 복용할 경우 약간의 정신적 혹은 센체적인 부작용이 나타날 수는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테아닌의 하루 최대 허용량의 약 600mg정도이므로 세리번나이트에 함유된 250mg 테아닌은 문제를 일으킬만한 수치가 아니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의 정보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