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불타는 고추짜장 먹어본 후기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추천!

by 건강한지킴이 2020. 4. 10.
반응형

 

 

얼마전 친한 언니네 놀러가는길에 언니가 라면좀 사오라고해서 편의점에 들렸어요

 

 

유튜브에서 매운맛으로 유명하다고 몇번 봤는데 불타는 고추짜장이 땋! ㅋㅋㅋ

매운걸 찾아서 먹는편은 아니지만 웬지모르게 매운게 떙기는 날이여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불타는 고추짜장 불타는 고추짬뽕 이렇게 있더라구요! 이름부터 불타는게.. 아주 땀을 쏙 뺴줄거같은 느낌..

 

 

 

안에 고추 후레이크가 들어있어서 저한테는 꽤나 매웠지만 살짝 느껴지는 짜장맛과 함께 맛있게 맵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너무 매우면 케찹을 살짝 곁들여서 먹는것도 하나의 팁인거 같더라구요

 

 

 

언니랑 맛있게 먹고 와서 또 생각나서 ㅋㅋ 바로 인터넷으로 구매했네요. 최저가이기도 하고 배송도 빠르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곳은 아래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시면 좋을듯 해요!

 

↓↓↓최저가

 

삼양식품 불타는 고추짜장 137g * 8입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