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 무더위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에요!

by 건강한지킴이 2020. 6. 12.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그런지 요즘 아이스크림을 습관처럼 마트에서 한뭉태기씩 사오게 되네요 ㅎㅎ

 

집근처에 편의점에서 비비빅이나 좋아하는 호두마루를 꼭 사먹는데 옆칸에 구슬아이스크림만 따로 파는

칸이 있더라구요

 

보기만했지 별로일거같다가 때마침 호두마루도 다 떨어져서 하나 집어먹었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아예 대용량으로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하루만에 도착했길래 뜯어보니까 포장이 아주 야무지더라구요 ㅋㅋ

지금 이벤트도 하고있는거같은데 15개로 구성되어있는걸로 주문했어요

계산해보니까 1개당 1500원도 안하더라구요 ㅎㅎ

 

맛은 총 4가지로  초코바닐라 / 후레쉬딸기 / 캔디프로스 / 레인보우아이스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초코바닐라가

제 취향인지라 

초코바닐라 15개 세트 주문했지요 ㅎㅎ

 

후레쉬딸기 캔디프로스는 어린 아이들이 먹기 좋을거같고 아시다시피 기존 아이스크림과 달리 숟가락으로 시리얼처럼 떠먹는 제품이다보니 쉽게 섭취할수 있고 잘녹아서 시원함이 배가되는 장점이! 

날씨가 더워지는데 식사후 아이들에게 하나씩 간식으로 줘도 괜찮을거같아요!

밖에서 사드시는것보다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인터넷 구매가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ㅋㅋ 배송도 요즘은 뭐 하루만에 오고 아이스박스로 잘처리되어 녹지도 않고 ㅎ

구매 정보는 아래 남겨놓을테니 구슬아이스크림 안드셔본 분들이라면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인터넷 최저가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