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곤약쫀드기 말차쫀드기 다이어트식품 추천! 간식으로도 좋아요

by 건강한지킴이 2020. 6. 13.
반응형

 

과자를 너무 입에 달고 살았는지 몸무게가 엄청 불어나서 ㅜㅜ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운동 끝나고 간식으로 먹을 다이어트 식품을 알아보던중 자연공유에서 말차쫀득이가 출시 했다고 해서 후기를 좀 살펴보다가 후기가 꽤 좋아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말차쫀득이 곤약쫀득이

곤약쫀득이는 가끔씩 먹곤했는데 맛있게 먹었던 생각이나서 이번엔 곤약이랑 말차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제가 또 녹차 매니아거든요~ ㅋㅋ 아이스크림도 녹차위주로~

 

 

무엇보다 한봉지에 60Kcal 이라서 운동하면서 중간중간 배고플때 먹기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한박스로 구매했고 가격은 15000원대로 한개당 1000원꼴이에요 한봉지에 2개 들어있고 영양성분이

가득 들어있어서 다이어트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먹을때 구워먹거나 아니면 그냥먹거나 둘중에 하나인데 개인적으로 구워먹으면 좀더 부드러워지고 향이 강해져서

귀찮더라도 맨 후라이펜에 구워서 먹어요 ㅎㅎ 향을 강하게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워서 드셔보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가격은 비슷한데 배송이 빨라서 금방 받아보실수 있어요 ㅎㅎ

곤약도 나쁘지 않으니 처음 구매해보시는분들은 두개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구매정보는 아래 남겨 놓을테니 참고 부탁드려요~!!!

 

인터넷 최저가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