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돌핀 폴라레티 후르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끝장판

by 건강한지킴이 2020. 6. 13.
반응형

한창 티비에서 자주 광고로 나오던 돌핀 폴라레티 아시나요? 작년 여름에 정말 많이 사서 쟁여놓고 하나씩 줬는데

벌써 여름이 성큼다가와서 아이들이 아이스크림을 찾더라구요 ㅎㅎ

 

예전에는 코스트코어에서만 판매해서 굉장히 귀찮았었는데 요즘에는 인터넷에 풀려서있지 쉽게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주문이 가능해졌더라구요 ㅎㅎ 

너무 덥다보니 이제는 아이스크림을 필수로 냉장고에 챙겨놔야할거같아요 ㅎ

 

 

이 제품은 액상으로와서 음료수로 먹어도 될거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더운 여름이니 냉장고에 얼려서 시원하게 먹는게 제일 좋겠죠?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면서 쇼파에 앉아 티비를 보면서 먹는게 그만이죠 ㅎㅎ

시원 달달 아이들용으로 사놓은건데 습관처럼 하나씩 꺼내먹는 .. ㅋㅋㅋㅋ

 

저는 레몬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은 피치랑 딸기가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맛은 블랙체리,딸기,오렌지,레몬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지방이 0%인것도 맘에들고 무엇보다 한봉지에 10개씩 드렁있다보니 총70개에 가성비도 좋은거같습니다.

아이들 키우시는 엄마라면 한번쯤 구매해서 쟁여놓고 아이들 간식으로 나눠줘도 괜찮을거같아요 ㅎㅎ

크기도 작다보니 아이들 간식에 최적화 된거같아요 

 

다른 쇼핑몰 구매후기를 보다보면 배송도중에 터진제품이나 녹는 사태가 가끔 발생하길래 좀 두려웠는데

제가 구매한곳은 매우 깔끔한 상태로 배송되서 안심되었습니다 

 

요즘은 꼭 코스트코어에 가시지 않으셔도 인터넷으로 주문이 가능하다보니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구매한 곳 링크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구매할때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인터넷 최저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