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위닉스 제습기 뽀송 16L DO2W160-IWK 구매후기

by 건강한지킴이 2020. 6. 30.
반응형

 

요즘 날씨가 훅 더워지면서 벌써 장마철이 오고있는데요 미리 대비했어야했는데 조금 늦은감은 있지만 더 늦기전에

제습기 하나 장만했어요 ㅎㅎ

 

여태 이런거 안사고 환기만 잘시키면 된다는 주의였는데 큰 오산이였어요

외출할때 틀어놓고 잠깐 갔다오면 에어컨 안틀어도 뽀송하게 지낼 수 있어요

사람들이 왜 구매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예전에 굴러다니던 오래된 제습기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큰맘먹고 한참찾아서 구매하게되었는데요

요즘 보니까 위닉스 에서 나온 뽀송 제습기가 제일 유명하고 후기도 좋아서 결정하게 되었네요

 

모델명은 16L DO2W160-IWK 입니다. 에어컨에도 제습기능이 있지만 사실 거의 제 역할을 못하는거같고

제습기는 따로 제습기를 구매해야겠더라구요 정말 장마철에 습한기운이 불쾌하고 빨래한 옷들이나 여기저기에서 

꿉꿉한 냄새 ㅠㅠ 아시죠 끔찍한 냄새

장마철이 제대로 오기전에 구매하는게 좋을거같아서 사게 되었어요

 

제습기 구매하실때 참고하셔야하는점은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인데요 위닉스 제품은 1등급이라서 전기세는 안심하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곳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믿고 구매할 수있었는데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에 정보 남겨놓을테니 참고 해보셔요 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