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글라코 자동차 유막제거제 유리막코팅 장마철 필수템

by 건강한지킴이 2020. 7. 1.
반응형

장마철때문에 고생 많으시죠?

요즘 뉴스를 보니까 올해는 작년보다 더 덥고 장마철은 더 빨리 왔다고 하네요

요즘 툭하면 비가 오니까 그동안 미뤄왔던 자동차 유막제거제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바로 글라코 유막제거제 인데요 인터넷에서 상당히 인지도도 있고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찾기가 힘들어서 온라인으로 구매하게됬는데 하루만에 배송되고 물건상태도 굉장히 양호해서

만족했어요 제가 구매한 글라코 유막제거제는 그냥 유리에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하더라구요 ㅎㅎ 

해당 제품은 코팅제로써 유막제거를 사용하고 나서 마무리로 발라주는 코팅제 입니다.

 

 

저같은 초보자도 간편히 사용 가능하다보니까 다른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사용가능할거같아요 ㅎㅎ 

앞유리에 벌레제거는 덤으로 ㅎㅎ

확실히 제품을 쓴 이후로 앞에 시야도 확보가 잘되고 특히 야간 주행할때 또렷히 보여서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장마철에는 필수로 유막제거제를 이용해야할거같아요 ㅎㅎ 

곧 쏟아지기전에 여러분들도 유막제거 하기고 안전운행 하세요 

제가 구매한 정보는 아래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