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안벗겨지는 인생 페이크삭스 양말 덧신 찾았어요 :) 내돈내산

by 건강한지킴이 2020. 8. 28.
반응형

 

요즘 날도 너무 너워서 편하게 신을 양말을 찾아보던중 페이크삭스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sns나 인터넷에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집에 있는 양말들을 한번 정리할겸 양말한번 싹 주문해봤습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 색깔별로 여러장 사봤어요!

가지고 있는 양말들보다 더 시원하고 가려줄곳만 가려주다보니까 처음엔 어색했는데

신다보니까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발볼이 넓은편이라 빡빡할까봐 걱정했는데 신축성이 좋아서 걱정 덜었네요 

양말 요 앞부분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에 되어 있어서 

잘 안미끄러지더라구요 ㅎㅎ 걸어다닐때 미끄러지는 양말신으면 굉장히 불편했는데

요 페이크삭스는 불편할걱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마침 배송왔을때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하나는 친구 신어보라고 줬는데 

친구도 잘 맞네요 ㅎㅎ

 

아! 그리고 양말 속안쪽에 실리콘 테두리 처리되어있어서

양말이 안벗겨집니다 ! (사실 이것때문에 산거에요 ㅎㅎ)

 

제가 구매한 곳은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hummingbox/products/5073449685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