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삼성 SL-M2077F 복합기 구매후기 (재택근무)

by 건강한지킴이 2020. 9. 5.
반응형

 

2.5단계 격상되어 어수선한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처음엔 재택근무 할때가 좋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축 처지는 것도 있는거 같고 사람도 만나고 싶고 ㅜㅜ

신기하게 출근했던 지난 시간들이 그리워지더라구요 ㅎㅎ 

 

집에서 근무를 하다보니 회사 다닐때는 생각지도 못했던 제품.. 

프린터기가 재택근무를 시작하고 보니 필수가 되어지더라고요 ㅋㅋ

 

 

집에 굴러다니던 프린터기는 예전에 싸다고 무턱대고 구매했던 잉크젯 제품이였는데 잉크 출력도 엉망인데다가

헤드가 나가는 바람에 벼르고 있었는데 이참에 새로 구매하자 마음먹고 하나 구매했습니다.

 

사실 출력물이 별로 없을거같아서 처음에는 pc방을 이용했었는데요

이제는 pc방을 급한데로 갈수가 없게되어.. 하나 질렀습니다 ㅋㅋ

 

제가 기계치라서 전문적인 리뷰는 좀 그렇지만 일단 느낌대로 정리하자면

 

기존에 사용하던 잉크 제품보다 뭔가 슉 하고 빠르게 나옵니다

출력물이 매우 빠르게 나오는점!

 

소리는 잉크보다는 거슬리지 않을 정도입니다. 또한 스캔 팩스 인쇄도 만능이라서 예전에 구매할때

싼게 비지떡이라고.. 좀 자세히 알아보고 한번 살때 제대로된 제품 사는게 좋다는게

역시 맞는 말이였습니다 ㅎ..

 

가격도 복합기라서 몇십만원 할줄 알았는데 10만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상당히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매했어요

 

주변 지인이 이제품을 추천해주기도 했고 제품 후기도 상당히 좋아서

매우 만족중입니다.

 

로켓배송이 잘 되어있어서 저녁에 주문하면 아침에 받아볼수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곳은 다른 곳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서 좋았는데 무엇보다 후기가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SL-M2077F 복합기 구매 정보는 아래 남겨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삼성전자 흑백레이저 복합기, SL-M2077F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