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대웅모닝컴 청소기 dwm-4733c 구매한 이유 후기

by 건강한지킴이 2020. 9. 7.
반응형

요즘 아는 언니가 운영하는 펜션 알바를 다니는 중이에요

코로나 덕(?)분에 해외로 휴가를 가지 못하는 분들이 국내 펜션으로 많이 눈을 돌리셨더라구요

 

언니네서 청소하는데 사용하는 청소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마침 저희 집에도 오래된 청소기가 하나 있었는데 그립감도 좋고 생각보다 괜찮아서

언니 한테 물어보니까 제품 이름이 대웅모닝컴 청소기 dwm-4733c 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청소기가 이미 집에 있지만 이참에 새로 장만한 큰 이유가

바로 가격 때문이였는데요 ㅋㅋ

요즘 청소기 가격이 기본 십만원은 훌쩍 넘잖아요? 여러분께서 이미 알만한 브랜드인 삼성, 엘지, 다이슨 등등 이런브랜드는 기본 50만원이 훌쩍 넘어가서 ㄷㄷ

그런 좋은 브랜드는 좀 망설여졌는데 언니가 쓰는 이 청소기는 가격이 무려 5만원대입니다 ㅎㅎ

 

무엇보다도 알려준 사이트 후기가 무려 4000개 이상인데 하나씩 읽어보니까

평점이 매우 좋다보니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요즘에는 새벽배송 당일배송이 아주 잘되어있다보니까 저녁에 주문했는데 바로 그 다음날 받아서 사용해볼 수 있었어요 ㅎㅎ

 

일단 무선은 아니고 유선청소기 인데 줄길이가 넉넉히 5m가 넘다보니 집안 곳곳 청소하는데는 무리가 없었습니다

박스를 처음 열면 설명서가 나오는데 청소기는 굳이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몇번만 작동 해보면 금방 조작법을 알 수 있어요

 

부담없는 가격대에 확실한 성능이 있는 청소기를 찾으신다면 추천 해드립니다

제품에 대해서 궁금하시거나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에 정보를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