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설화수 윤조 에센스 90 효과! 세일해서 구매했어요~

by 건강한지킴이 2020. 9. 11.
반응형

얼마전에 쇼핑갔다가 화장품 샵에 들렀는데 집에서 쓰던 화장품랑 같은게 보여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가격때문에 망설여 지더라구요 ㅠ 생각보다 비싸서 .. 10만원대 이상이더라구요

 

사실 제가 화장품에 관심이 별로 없는데 주변분이 예전에 선물해줬던 화장품이

설화수 윤조 에센스 였습니다. 그동안 사용해봤을때 향도 좋고 성분 자페도 워낙 좋아서 다시 재구매 하려고 했던거였는데 매장에서 구매하려는 것을 포기하려다가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할인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요즘에는 당일 새벽배송이 잘 되어 있어서 저녁에 주문해서 그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었어요

저도 나이가 있다보니까 새로운 화장품에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고 잘 쓰던거 또 쓰는 성향이 있어서 ㅎㅎ

 

마침 설화수에는 원료자음단이라는 것이 피부의 주름이나 생기를 좋게 개선해준다고 하네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설화수가 워낙 유명한 제품이다 보니 딱봐도 너무 이쁜케이스가 사로잡습니다 ㅎㅎ

한가지 아쉬운건 용량이 좀 작은점인데 제가 다른 제품도 사용해봤지만 피부 제품은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금방 소진이 되는데 이제품은 용량이 적어서 금방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아껴서 사용하는 중입니다 저는 보통 세번정도 펌프해서 쓰고 있어용!

 

안티에이징에 관심있으신 여성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할인 중에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정보 남겨놓을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