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내 피부를 지켜줄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효과 후기

by 건강한지킴이 2020. 9. 14.
반응형

올해 여름은 내내 장마철이였는데도 불구하고 화장 지우고 나면 발견되는 좁쌀 여드름!

화장하시는 여성분들은 거울보실때마다 이런 스트레스 꼭 한번쯤은 느끼실거에요 ㅠㅠ 

너튜브를 보다보면 화장품 광고하시는 분들이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리뷰하는 영상들을 챙겨보곤 하는데요

어떤 분께서 이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는 영상을 보고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제품은 바로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인터넷에서 뒤져보다가 최저가에 60매 구매해봤어요

요즘에는 당일 새벽발송이 잘되어있다보니까 저녁에 주문하니 바로 그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종이 포장이 너무 귀여워서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ㅎㅎ 사실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나는 경우가 화장을 지우고 나서 남은 잔여물들이 원인 이라고 하는데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는 바로 그런 잔여물들을 깨끗이 없애주고 피부결까지 정리해준다고 합니다.

현재는 사용한지 한달이 조금 넘어가는데 신기하게도 좁살여드름이 많이 없어졌고 화장도 잘 먹는 피부가 되어가고 있어요.

 

지금까지 많은 제품들을 사용해왔지만 이번 제품은 확실이 제품을 잘 고른거 같아요 ㅎㅎ

지금 친구들한테 많이 추천해줘서 여러명이 사용중인데 다들 반응이 좋네요

한장씩 꺼내서 쓰시면 되는데 양쪽면이 다릅니다.

 

처음엔 엠보면으로 부드럽게 얼굴을 닦아내듯이 사용해주시면 되구요

뒤집어서 거즈면으로 각질이있는 턱이나 코등을 한번씩 더 문질러주면 됩니다.

 

저녁에 화장지우고나서 필수로 닦아주고 있는데 저는 깨끗하게 지웠다고 생각해도 지우개 패드로 한번더 닦아내면

화장이 묻어나오더라구요 ;;

이 잔여물들이 쌓여서 피부를 괴롭히는 거였나봐요

 

피부 트러블이 있으신 분들은 셀리맥스 지우개 패드 한번 써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제가 구매한 곳은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후기가 검증되어서 좋았습니다.

구매 정보는 아래에 남겨 놓을게요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