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하리보 메가룰렛 쫀득쫀득 식감 끝내주네요 :)

by 건강한지킴이 2020. 9. 14.
반응형

 

마트나 큰 매장 갈때마다 습관처럼 한통씩 사는 하리보 ㅎㅎ

쫀득쫀득한 식감과 색깔 별로 다른맛이 입맛을 당기게 하는거 같아요 ㅎㅎ

 

 

근데 요즘 밖을 잘 못나가니까 집에 있던 하리보가 떨어져가고 있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발견한 하리보 메가 룰렛!

 

요즘은 새벽발송 당일배송이 잘되어있다보니까 저녁에 구매해서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었어요 ㅎㅎ

 

 

매번 곰돌이 모형만 먹다가 평범하게 생긴 젤리를 보니까 낯설더라구요 ㅋㅋ

 

맛은 똑같으나 크키가 좀 커져서 많이 씹을 수 있었습니다.

일하다가 하나씩 까먹는데 뭔가 깔끔한게 이제는 하리보 메가룰렛으로 바꿔야 겠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아래에 링크 남겨놓을 테니 참고 해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