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즉석밥 햇반 24개 최저가로 구매해서 한달 이용하기

by 건강한지킴이 2020. 9. 14.
반응형

혼자 자취를 하는 분들은 극공감 하실거에요 ㅠㅠ 

밥도 한두번 해먹으면 끝이지 잘 안해먹게 되는다는 것..

장봐서 해먹느니 이가격이면 사먹는게 훨씬 낫겠다.. 싶어서 밖에서 사먹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러다 이번에 집에서 보내주신 반찬때문에 어쩔 수 없이 집에서 밥을 먹게 됬는데

생각해낸게 햇반 210g 24개 짜리 입니다.

 

 

 

즉석밥의 대명사 햇반은 워낙 유명하니 제품 리뷰라고 할것도 없지만 ㅋㅋ

평소에 집에서 밥해먹는 것보단 이게 또 양이 남아서 버릴 염려가 없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전자레인지로 돌려먹으면 갓지은 밥처럼 김이 솔솔나는게 아주 그만입니다 ㅎㅎ

양도 적당하니 딱 좋은거 같아요! 24개 시키면 한달은 든든하게 먹습니다.

 

계산 해보니 하나당 천원도 안하는 금액이더라구요 ㅎㅎ 역시 대량구매의 힘이란 :D!

제가 구매한 링크는 아래에 남겨 놓을테니 자취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구매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