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만원으로 하남쭈꾸미 간단하게 조리해서 몸보신했어요!

by 건강한지킴이 2020. 9. 15.
반응형

오랫만에 친한 언니가 저녁대접한다고 해서 놀러갔어요

언니가 뭐먹고싶냐고 물어봤었는데, 뜬금없이 쭈꾸미가 땡겨서 쭈꾸미를 먹고싶다고 했더니

준비해서 불렀더라구요 ㅎㅎ

 

사실 제철은 아니지만 얼마전 티비에서 쭈꾸미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너무 먹고싶어졌었거든요 ㅎ

직접 쭈꾸미를 사온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요즘은 인터넷에서 팩으로 양념까지 팔더라구요 ㅎㅎ

세상 진짜 좋아진거 같아요.

 

 

500g 4팩으로 구매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포장안에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매운맛을 즐기는 저에게는 보통 매운맛이 딱 적당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옵션에는 그보다 아래인 매운맛도 있다고 합니다.

 

 

팩을 까서 바로 후라이펜에 투척!

조리하기 굉장히 쉽게 그냥 후라이팬에 달달 볶으면 끝!

양배추는 같이 볶으려고 장에서 사왔는데 야채 수분때문에 양념이 싱거워질 염려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워낙 양념 자체가 진해서 여러 야채를 넣고 기호에 맞게 드시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언니가 요즘 이거 자주 해먹는다고

제 집주소로 하나 또 주문해주셨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새벽배송 당일배송이 잘되어있다보니까 주문했다고 말한 다음날 아침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1팩에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일반 매장에서 먹을때 비교해보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 같아요.

 

구매했던 링크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한번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