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다이어트에 좋은 무농약 팽이버섯차 너무 깔끔해요

by 건강한지킴이 2021. 1. 1.
반응형

 

저번에 포스팅 하였던 팽이버섯차 효능

천기누설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되었던 팽이버섯차

다이어트에 탁월하고 차를 3개월 이상 섭취하여 16kg를 감량하신 분이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저도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에 다이어트를 해보고자 주문했습니다.

 

무농약이라고 해서 믿고 구매했습니다.

티백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쉽게 뜨거운물에 우러나고 먹기 간편하네요

기왕이면 물대신에 다이어트에 조금더 도움이 되고자 구매한 팽이버섯차 티백입니다.

 

로켓배송이다보니 전날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배달오더라구요

이제부터 출근할때마다 텀블러에 넣어서 가지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정보는 아래에 남겨놓을테니 여기서 할인가격에 구매하시면 좋을듯 해요 ^^

구매정보는 아래에 남겨놓겠습니다~~

 

 

국산 무농약 말린 팽이버섯차 티백 가루 분말 국내산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