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설사는 이제 그만! 소화 잘되는 하이뮨 단백질 헬스보충제 산양유단백질 구매후기

by 건강한지킴이 2021. 1. 16.
반응형

요즘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는 날이 매우 잦아졌습니다.

그러다보니 평소에 잘 움직이지도 않는데 더 안움직이게 되더라구요 ㅠㅠ

 

아침에 샤워할때 머리카락 빠지는거랑 손톱이나 피부가 약해지고 별다른 이유없이 피곤해져서

원인을 찾아보니까 단백질 부족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단백질 보충제에 대해서 좀 알아보게 되었는데

문제는 제가 유제품에 민감하여 일반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게 되면 설사나 부작용이 따른다는 사실..

 

 

그런데 소화가 잘되고 설사안하는 단백질 보충제를 찾다보니

산양유 단백질로 만들어진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추천하더라고요

 

산양유는 흰염소의 젖에서 추출한 단백질이라고 하는데 모유와 가장 유사한 성분을 함유했다고 하네요

아직 소화기관이 완벽하지 않은 영유아들의 모유 대용품으로 관심받고 있는 이 산양유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소화력이 떨어지는 노인분들 건강식에도 좋다고 합니다.

 

어제밤에 주문했는데 요즘 유통시스템이 얼마나 잘되어있는지 오늘 오후에 도착하네요

 

맛은 분유맛이 나구요 조금 바닐라향이 살짝? 도는느낌 입니다 ㅋㅋㅋ

분유 한숱갈 입에 털어넣는거 엄청 좋아하는데 아침 대용으로 먹어도 될거 같습니다.

 

제가 유제품에 민감하다보니 조금만 잘못먹어도 바로 배가 더부룩하고 설사가 나오는데

이제품은 더부룩 하지 않고 소화를 매우 고려한 제품이라는게 느껴졌습니다.

 

조금더 먹어보고 주변 지인분들에게 추천하려고요!

 

제가 구매한곳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산양유단백질 산양유단백질파우더 유청단백질 단백질파우더

COUPANG

www.coupang.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