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얼굴햇빛가리개 자외선차단모자 밭일모자 하나로 여름보내자!

by 건강한지킴이 2021. 4. 28.
반응형

정말 오랫만에 블로그 작성하는거 같습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제대로 못했어요 ㅜㅜ

 

이제 여름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집에서 나오는 잡초들과 전쟁중에 있습니다 ㅜㅜ

뽑아도 뽑아도 끝이없어요 ㅠㅠ

자외선차단모자 농사모자 밭일모자

 

이제는 날씨가 중간이 없나봐요 ㅋㅋ

작년에는 선크림만 바르고 대충 밖에나가서 일을봤었거든요

자외선차단에 크게 신경을 안썼더니 얼굴도 많이 타고 피부도 많이 상하는 느낌이 있어서..

 

자외선 멈춰!!!

 

 

그래서 이번에 완벽히 얼굴을 가려주는 모자를 구매해봤습니다 ㅋㅋ

 

자외선차단모자 농사모자 밭일모자2

 

완전 철벽방어했습니다~ ㅋㅋㅋ

 

별기대 안했는데 앞에 마스크도 포함되어있어서

지금같은 시기에 더더욱 신뢰가 가는 제품이였습니다

 

자외선차단모자 농사모자 밭일모자3

뒷모습까지 자외선 차단!

이정도면 이제 얼굴 탈 걱정이 전혀 없겠는데용 ㅋㅋㅋ

 

자외선차단모자 농사모자 밭일모자4

이렇게 뚜껑도 제거하면 일반 썬캡으로 둔갑합니다 ㅎㅎ

 

이런상품은 아무래도 밖에서 밭일을 하시거나 과수원이나 농사를 짓는분들 뿐만아니라

야외에서 활동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곳은 아래에 링크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링크

bit.ly/32X2yps

 

 

얼굴햇빛가리개 및 자외선차단모자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