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노트북

제니퍼룸 우유 거품기 집에서 카페라떼 만들기 나만의 홈카페

by 건강한지킴이 2021. 6. 6.
반응형

제니퍼룸 우유 거품기 홈카페 카페라떼 만들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니퍼룸우유거품기를 이용해서 카페라떼를 만들어 봅시다 ㅎㅎ

제니퍼룸우유거품기 및 홈카페 카페라떼 만들기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제니퍼룸우유거품기1

 

제니퍼룸 우유 거품기 구매해봤습니다.

 

제니퍼룸우유거품기2

 

별명이 우유귀신일정도로 우유들어가는 제품이나 유제품을 좋아하는데

특히 카페라떼를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아시다시피 요즘 카페라떼 가격이 6500정도 하잖아요? 매일 입에 달고 살다보니까

가격이 만만치 않은거같아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어보려고

제니퍼룸 우유거품기를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제니퍼룸우유거품기3

사실 제니퍼룸우유거품기를 구매하기전에 다이소우유거품기를 가지고 있었는데

핸드봉으로 되어있는 제품이다보니 항상 만들어먹을때마다 번거롭기도해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는데요

아주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니퍼룸우유거품기4

이제품을 사고나서 부터 진짜 대만족 ㅋㅋ

입에 항상 라떼를 달고사는 저에게는 최애 제품이 되었습니다

항상 점심시간이 기다려지네요 

 

제니퍼룸우유거품기5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우유를 하단 min선까지 투입해서 사용하면 우유가 회오리?가 강하기 치면서

우유거품이 생깁니다 

이게 끝이에요 ㅎㅎ

아 주의하실점은 우유를 너무 과하게 부으면 안된다는 겁니다

과하게 붓게되면 우유가 넘쳐요.. (아까워 ㅠㅠ)

 

제니퍼룸우유거품기6

에스프레소 기계로 한샷 뽑아넣고 만들어진 거품을 위에 부우면

이것이 바로 홈카페 카페라떼 아니겠습니까 ㅎㅎ

 

아! 만약에 집에 에스프레소 머신이 없으시다면

카누같은 블랙커피로 뜨거운물을 살짝만 넣어서

진하게 만드신다음에 그것을 에스프레소로 사용하시면 될거같아요

 

제니퍼룸우유거품기7

카푸치노로 드시고싶다면 만들어놓은 라떼에

거품을 좀더 풍성하게 올려놓으시고 시나몬가루를 위에 솔솔~ 뿌려주시면

카푸치노가 된답니다~ ㅎㅎ

 

제품은 진짜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보다 저렴하게 구매한거같아요

요즘은 로켓배송이 되다보니까 전날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바로 하루만에 배송완료되더라구요 ㅎㅎ

 

집에서 라떼 좋아시는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려요 ㅎㅎ

구매한곳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

 

링크 ↓↓↓

https://bit.ly/3fTn4hZ

 

 

제니퍼룸우유거품기 및 홈카페 카페라떼 만들기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