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누사이퍼 코인 전망 정보 총정리

by 건강한지킴이 2021. 10. 16.
반응형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누사이퍼 코인이 상장되었습니다. 3000%의 가격 급등을 기록하게 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누사이퍼 코인의 정보와 누사이퍼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사이퍼 코인은 가상화폐의 변동성과 양날의검이 될수있는가운데 투자자들은 아래의 글을 꼭 끝까지 읽으셔서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사이퍼 코인 전망

 

누사이퍼 코인

누사이퍼의 네트워크는 분산 앱 및 분산 프로토콜의 암호화 데이터의 공유를 원할하게 하고 데이터 접근 권한을 암호화 과정에서 내재됩니다.

 

누사이퍼는 IAM 토큰 데이터 베이스 같은 중요한 정보를 관리하는 안전한 암호화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dApp 개발자들이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사적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하는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업비트 누사이퍼 전망

가상화폐거래소 업비트에서 누사이퍼 코인 상장시 314원으로 스타트를 끊었고, 이후 만원이 넘는가격까지 치솟게 되면서 단 2시간만에 3000%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17년 이후로 이런 급등코인이 재등장할줄 몰랐는데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급속도로 하락중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성장빔이 상당히 거센만큼 몰려들어왔던 개미들을 툭툭 털어내고 조정중에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급 하락세 이후 4천원대로 횡보하면서 가격을 지켜주다가 4천원이 깨지고 조정이 오면서 현재 2500원대를 유지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한번더 떨어졌다가 이번주안에 3천원대에 단기 장대양봉이 나올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다들 안전한 투자하시고 항상 익절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